홈으로
>

학과생활

>

현장실습후기

현장실습후기

  • home
  • 학과생활
  • 현장실습후기
게시판 보기
2C 손하원 아이젠트리 동호 현장실습 후기
작성자 : 손하원 작성일 :2019-01-28 20:01:43 조회수 : 1085

           

-

1차(181226-190123)

-

대구광역시 동구 금강로 7 (신서동 528-3)

053 961 8866

1호선 각산역 2번 출구 근처

-

김지훈 사장님(96학번), 부장님. 실장님, 손쌤, 김쌤, 두리쌤(12학번), 성식쌤(12학번)

총 일곱 분으로 매장이 큰 편이라 하루에 4-5명 정도 계신다.

-
10축, 20축, 30축씩 돌려가며 렌즈미터로 인점 찍는 법을 연습했다.

가장 자신 없는 게 토릭렌즈였는데 덕분에 학기 중에 비해 더 나은 실력을 갖게 되었다.

단골손님이 오시고 손님께서 바쁘지 않으실 땐 양해를 구하고 코패드 교체처럼 간단한 일을 맡기셨다.

처음엔 공구 잡는 것도 어색해 보는 분들이 손 다칠까 걱정을 많이 하셨는데 이젠 꽤 능숙하게 공구를 잡고 교체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매장이 많이 바쁠 땐 검사 후 바로 렌즈를 고르고 테를 상담하는 동안 내가 렌즈를 찾기도 했다.

난시가 없는 경우엔 인점 찍는 것도 도와드렸는데 이젠 꽤 빠르게 센터링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사장님께서 졸업 이후에도 책 보는 걸 좋아하셔 실습 일지에 있던 것보다 많은 걸 알게 되었다.

제조 및 유통을 하는 경우,  제조만 하는 경우 유통을 어디로 하는지, 유통만 하면 어느 회사를 하는지 등 특정 그룹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

-

대부분 보건대를 나온 분들이라 전체적으로 친한 분위기였다.

실습생이라고 어려워할까 이것저것 물어봐 주시며 적응하는데 큰 도움을 주셨다.

최대한 많이 알려주려고 하셔 직접 해보는 재미가 많았다.

마지막 날 다들 아쉬워하시며 다음 실습도 다시 오라고 하셨는데 또 가고 싶을 만큼 좋은 곳이었다.

-

              

/무테 안경 해체/                                                                                         /자동 옥습기/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B 최효정 경산 비전케어 안경원 현장실습 후기
다음글 2-A 전종훈 세꼴리안경원 현장실습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