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학과생활

>

현장실습후기

현장실습후기

  • home
  • 학과생활
  • 현장실습후기
게시판 보기
3c 이효주 세컨페이스 현장실습후기
작성자 : 이효주 작성일 :2021-08-31 23:08:14 조회수 : 572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5길 46 1층

 

 

첫 출근했을 때 안경원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우선 사장님과 직원 선생님이 너무 착하셨고 배려해 주셨다.

매장 분위기도 트렌디하게 매장이 꾸며져 있다거나, 노래도 트로트나 멜론차트에 있지 않은 노래를 틀어서 그런지 20-30대 연령층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았다.

세컨페이스 안경원 사장님은 대구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를 나오셨고, 직원 선생님 또한 대구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를 졸업하셨다고 했다. 밖에서 실습하다가 괜히 같은 학교 출신 사람들을 보니 괜히 편해지고 좋았다.

출근하고 1-2주 동안은 안경원에서 일할 때 필요한 지식들이나 안경원과 안과의 차이점, 동성로에 있는 안경원들 등등 궁금했던 것들에 대해 여쭈어 봤다. 질문할 때마다 귀찮으셨을텐데 내 지식에 맞춰서 쉽게 얘기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그리고 안경테 표면 닦기, 렌즈 종류별로 정리하는 법같은 기초지식들을 배웠다.

3-4주에는 학교에서 준 안경테와 렌즈들로 안경을 조제가공했다. 확실히 전에 했던 실습했던 경험도 있을 뿐더러 처음부터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서 확실하게 어느 안경원을 가도 잘 만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안경원에 오시는 분들 중에 진열되어 있는 안경들을 착용하시면서 어떤 안경이 더 나은지 물어보시는 고객분들이 꽤 많이 계셨다. 처음에는 어색해서 말도 잘 못 했지만 뒤로 갈 수록 편해져서 얼굴형이라던지 안경색과 얼굴색에 따라서 어떤 게 더 어울린다던지 이런 얘기들을 해드렸던 것 같다. 추천해드리면서 내가 추천해드린 안경을 사가시면 괜히 뿌듯해지고 제일 기분좋았던 일 중 하나였던 것 같다.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3-c김성화 누네안과 실습후기
다음글 3-C 신요셉 룩스토어 안경원 3지구 본점 실습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