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학과생활

>

현장실습후기

현장실습후기

  • home
  • 학과생활
  • 현장실습후기
게시판 보기
2-A 권순교 상인 아이라인 안경콘택트 실습 후기
작성자 : 권순교 작성일 :2022-01-29 23:01:43 조회수 : 587

안경원 소개

상호명 → 아이라인 안경콘택트(대구 상인점)

위치     → 대구 달서구 상화북로184

영업시간 → 10:00~21:00


대표님 소개

김무일 선생님

나이: 47세

대구보건대학교 졸업

 

직원중 선배님 소개

장윤진 선생님

대구보건대학교 졸업 (15학번)

 

실습하면서 배운것

조게 가공에 있어서는 자동 렌즈미터 ,축출기, 자동 옥습기 사용법 , 면다듬기를 배웠다.

피팅 부분에서는 코패드 교체 , 메탈 같은경우 림부분 나사를 풀고 조으는요령 (일자나사 십자나사)  피팅 순서 , 손님의 귀 , 코 놓이에 따라 어떻게 피팅을 해야하는지 를 배웠다.

나머지 부분들에 있어서는  안경테 , 안경렌즈 , 콘텍트렌즈, 각종 렌즈세척액 위치와 가격 , 을 익히고 연령에 따른 고객 응대 법 , 연말정산 영수증 뽑는법 을 배우며  안경 파손시 수리를 원하는 고객님들의 안경을 받아 택배 박스 , 안경통에 더이상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뽁뽁이로 잘 감싼후 편의점 택배 보내는 방법을 배웠다.

 

안경원의 분위기 , 좋은점

모두 서로에게 친근하면서도 친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누구든지 빠르게 적응을 할수 있는 분위기

좋았던점 

우선적으로 분위기가 좋았고  대구 니덱에서 실습생을 위한 렌즈를 신청하면 준다고 하여 신청을 해 렌즈를 받아 손님들이 안경을 바꾸시면서 두고 가신 안경들을 가지고  조용한시간에 혼자 기계돌리고 면 다듬고  연습을 하고 있으면  완성 하게 한다음 완성한 안경을 보고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정말 좋았고  많이 미숙한 실력이지만 나도 같이 손님 안경을 조재 가공 하여 경험을 더욱 쌓게 해주신게 가장 좋은 점이였다.!!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B 김경섭 아이젠트리 침산점 실습 후기
다음글 2-B 김동혁 아이젠트리 동호점 실습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