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학과생활

>

현장실습후기

현장실습후기

  • home
  • 학과생활
  • 현장실습후기
게시판 보기
2-A 최종운 킴스애드 칠곡점 후기
작성자 : 최종운 작성일 :2023-02-02 18:02:01 조회수 : 338

- 안경원 : 킴스애드 칠곡점

- 안경원 위치 : 대구 북구 학정로 422 1층

- 원장님 소개 : 은선정 원장님 (보건대 08학번)

- 실습 기간 : 22.12.26 ~ 23.01.20

 

- 실습 내용, 좋았던 일 : 출근을 하면 안경원의 청소를 담당하여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또 손님들이 방문했을 때의 응대법과 서비스 언어들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손님들을 응대할 때에는 미소를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언어들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이를 익히기 위하여 노력했습니다.

처음에는 잘 몰랐던 캡슐 커피 머신의 작동법도 익힐 수 있었습니다.

또 렌즈미터를 사용하여 정확한 인점을 찍는 쉬운 방법도 원장님께서 알려주셔서 확실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면치기의 경우에는 단순히 산각 세우기에 익숙했던 저에게 깔끔하고 정확하게 현장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알려주셔서 실습하는 동안 완벽하게 익힐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저는 이번 실습에서 저희 매장의 마케팅을 담당하였는데 매장 블로그를 이용하여 사진도 많이 찍고, 상업적으로 쓸 수 있는 블로그의 사용법들도 자세히 배웠습니다.

덕분에 저희 매장에 입고되어 있는 젠틀몬스터 안경과 선글라스들의 이름과 특징들도 외울 수 있었습니다.

안경과 선글라스들의 디자인 차이에 대해 익숙해지다 보니 손님분들의 얼굴형과 추구하는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프레임들도 제가 추천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단순히 시간을 보내는 무의미한 실습이 아닌 안경원에 제가 도움이 되고, 저 스스로도 한층 성장하고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기에 더욱더 웃으면서 실습에 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_B 유준수 으뜸플러스안경 인천계산점 실습후기
다음글 2-A 강동구 아이데코안경 칠곡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