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학과생활

>

공지사항

공지사항

  • home
  • 학과생활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2018-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 안경광학과 작성일 :2018-08-06 14:08:13 조회수 : 567

2018-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분할납부 대상 학생

    휴학생, 유급생, 재입학생을 제외한 재학생 전체 대상

   (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 가능)


◎ 분할납부 신청기간

    2018. 08. 13(월) ~ 08. 16(목)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2회 ~ 4회)


◎ 분할납부 횟수별 납부금액

   1. 2회 분할 : 1차 ⇒ 2018. 08. 20(월) ~ 08. 24(금)

                       2차 ⇒ 2018. 09. 17(월) ~ 09. 21(금)

   2. 3회 분할 : 1차 ⇒ 2018. 08. 20(월) ~ 08. 24(금)

                       2차 ⇒ 2018. 09. 17(월) ~ 09. 21(금)

                       3차 ⇒ 2018. 10. 15(월) ~ 10. 19(금)

   3. 4회 분할 :  1차 ⇒ 2018. 08. 20(월) ~ 08. 24(금)

                        2차 ⇒ 2018. 09. 17(월) ~ 09. 21(금)

                        3차 ⇒ 2018. 10. 15(월) ~ 10. 19(금)

                        4차 ⇒ 2018. 11. 12(월) ~ 11. 16(금)


◎ 분할납부 신청절차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 분할횟수 신청(2회~4회) → 분할납부 승인(8월 17일) → 분할납부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

    ※ 지정된 납부기간에 신청자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합니다.

       (타은행 송금 가능. 단, 수수료 본인 부담)


◎ 분할납부 유의사항

   1. 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신청이 불가하며, 완납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2. 분할 등록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제적됩니다.

     (단, 이전 납부한 등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3. 등록금 분할납부학생이 국가장학금을 신청한 경우 분할납부를 완납해야 국가장학금 수혜가 가능합니다.


◎ 기타문의

    재무팀 (053)320-1247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18-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