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학과생활

>

공지사항

공지사항

  • home
  • 학과생활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추석연휴 및 공휴일에 따른 민원업무(증명서 발급) 안내
작성자 : 안경광학과 작성일 :2025-09-30 13:09:52 조회수 : 22

● 우리대학에서는 아래 공휴일, 추석 연휴에 따른 민원서류 발급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민원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석연휴 및 임시공휴일 (10/5 ~ 10/8)

 - 개천절 (10/3)

 - 한글날 (10/9)

 

 가교내무인증명발급기 :

 

1) 본 관 : 평일 09:00 ~ 18:00 본인 발급

 건물 출입 시 입구 벨 호출 혹은 CAPS 전화(053-320-1877)

 

  어디서나민원처리(팩스민원) :

 

1) 발급시간 : 평일 09:00 ~ 18:00

 평일 18시 이후 신청은 다음날 오전 발급

 주말 또는 공휴일 신청은 평일 오전 발급

2) 발급방법 : 관공서 방문 -> 어디서나민원(팩스민원신청  수령(최대 3시간 소요)

또는 인터넷 정부24 홈페이지 -> 대학 제증명 일괄 신청 -> 교부기관 수령

 

  인터넷증명발급 :

 

1) 발급시간 : 상시발급

2) 발급방법 : dhc.certpia.com 접속 후 전자증명서 or 출력증명서 발급

 

 모바일 증명발급 : 

 

 

1) 발급시간 : 상시발급

2) 발급방법 :  App store(iOS 기기혹은 Play store(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서트피아설치 

                 본인인증 및 학교 등록 증명서 신청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25-2학기 “대면수업 중 원격수업(3주 이내) 운영” 【개천절 / 추석연휴】 신
다음글 2025학년도 2학기 일반교양 교과목 중간고사 실시 안내